천의 얼굴 러시아 Part 4 음식

Posted 2015. 8. 12. 00:20 by thanks4u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0 프롤로그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1 건축물&풍경(Out)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2 건축물&풍경(In)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3 예술&공연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4 음식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5 거리풍경
천의 얼굴 러시아 Part 6 야경

 

이번 여행에서 숙소 다음으로 많은 예산을 잡은것이 바로 음식이다.

20대에 배낭여행을 할때는 고급 레스트랑 가는 것을 금기시 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 여행지에서 맛집 탐방은 여행의 재미를 배로 증가시키는 촉매제라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러시아에서 중급 정도의 식당에서 애피타이즈-메인-디저트-음료를 먹으면 한화로 2만정도의 금액이 나온다. 고급 식당에서는 3~4만원 정도를 생각해야 한다.

 

지하의 한 상점에서 본 다양한 종류의 빵들..

 

이렇게 여행을 하다가 잠깐의 휴식과 끼니를 해결할 야외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탁월한 선택임.

특히 피자+맥주의 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 전제 조건임 ㅋㅋ

 

쾌 괜찮은 식당 맛 본 양고기립~~ 캬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네~

실제로도 정말 맛있었다.

 

 그루지아 스타일의 빵..치즈에 푹 빠진 계란빵~ㅋㅋ

 

러시아 샐러드?

 

치즈에 빠진 연어~

 

러시아는 이렇게 고기 요리가 발달되어 있다..특히 이 요리는 기름을 물 처럼 마셔야 함 ㅡㅡㅋ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은 아침 메뉴...

가격에 비해 맛은...보통~ 비싸도 너무~비싸..

 

아래 세 장의 사진은 내가 정말 사랑하게 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도시의 레스토랑인 Hanapax 모든 요리는 steamed 방식으로 요리는 함..정말 건강식이고 다양한 헬시 음료도 제공하고 있어 건강한 음식을 찾는 관광객들은 필히 가봐야 할 맛집~ 가격은 중상~

 

아래 사진과 같이 음료도 생과일을 갈아 만들어서 제공한다..와~~

 

샐러드의 한 종류~

 

이건 아마도 디저트로~

 

스팀 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레스토랑~

 

샐러드 요리 역시..비주얼이 장난아님~

 

이건 돼지고기 요리~

 

이건 연어 샐러드~

 

이건 배추랑 돼지고기 요리

 

이건 소고기랑 감자 요리~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유명한 베이커리 체인점인 쎄베르

디저트가 메인인 이 식당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케익류들이....얼마나 많은지..

와..체리치즈케익..

 

정말 모든 종류의 케익류들을 다 먹고 보고 싶었다..

나에게 1주일의 시간이 더 있었다면....ㅋㅋ

 

이렇게 카푸치노랑 함께 한끼 해결~

 

블루베리가 푹 빠져 있는 케익~

 

이건 딸기+치즈케익~

 


MusicPlaylist
Music Playlist at MixPo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