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ed Countries -2013.11.10 update

Posted 2012.03.24 09:23 by thanks4u

매주 1회 이상의 글을 올릴려고 했는데 직장인으로써 생활이 녹녹지 않기에 실천을 못하고 있다.. 오늘은 즐거운 날이다.. 우리 4인방이 오랜만에 다 함께 모이는 날이다....

이 인연. 정말 값지기에 오랫동안 유지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오늘은 한가지 정보를 소개할려고 작성하고 있다.
 인이 지금까지 방문한 국가를 확인하고 지도에 표시할수 있는 싸이트가 있기에 이렇게 소개한다.

예전에 한번 들은적이 있는 방문한 국가 체크하기.. www.world66.com 에 가면 본인이 여행한 나라를 체크하면 지도에서 빨강색으로 표시해서 보여준다..

여행을 좋아하고 많이 다니는사람들은 한번씩 해봄으로써 본인이 앞으로 가고 싶은 나라들을 체크할수 있다..

다만 일반 직장인으로써 연가 혹은 휴가를 내고 몇일동안 여행가기란.. 정말 힘들것으로 보인다. 물론 가까운 아시아 국가는 단 몇일이라도 여행가기에 크게 부담이 없겠지만 유럽이나 미주, 남미등 거리가 먼 나라들은 여행가기가 부담스럽고 시간상으로도 제약이 많다고 본다..

하여튼.. 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세상사 살아가면서 국내에서 한정된 문화만 공유하기보단 최대한 여러나라들의 문화를 공유함으로써 인생을 더욱더 재미있게 살수 있지 않나.. 하고 생각해본다..


마지막으로 내가 방문한 국가를 체크했더니 내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나라를 여행했음을 알수 있었다..ㅋㅋ 인생 목표중 하나가. 나이수 만큼 해외 여행가기이다.ㅋㅋ

http://www.world66.com/myworld66/visitedCountries/worldmap?visited=CAUSMXARBOBRCLPEATBEBGHRCZDKFIFRDEGRHUITNLNOSKSIESSECHUKTRKHCNMNMMKRTHVNAUNZ

 

 

방문국가 38개국 (17%).. 아직도 갈길이 멀다..ㅋㅋㅋ

« PREV : 1 : ··· : 102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110 : ··· : 202 : NEXT »


MusicPlaylist
Music Playlist at MixPo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