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까스의 페루 생활기 - MIRAFLORES 특집편-

Posted 2009. 6. 1. 07:06 by thanks4u

4주차 2번째 이야기로...Miraflores 특집편이다..
주/야경을 모두 볼수 있는 글로 나름 멋진 사진들이 몇장있다.. 한 마디로 한건 했다고 말하고 싶다.
5.19 / 5.22일에 일어난 일로.. 각각 수업시간에 가서 찍은 사진이고. 야경은 수업이 끝난후..
라르코에 가서 찍은 사진이다.
 각각의 사진에 다 코멘트를 달아 주고 싶은데.. 시간이 시간이.`~~~~ 그래서 일단..간단히...

Miraflores시청.

시청 로고?

개인적으로 이런 사진을 정말 좋아한다..ㅋㅋ

어딜가나..구두를 닦는 사람과 닦히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음.. 신문의 사진이. ㅋㅋ

같이 수업 듣는 Group A 반..



내가 카메라를 들면 자주 찍히고 싶은 일인! 훌리오.ㅎ

오랜만에.. 설정 샷.. 단체로 광고사진 찍는 듯한 모습.ㅋ 근데 표정이 에러다ㅡㅡ;

오늘 우리가 타는 미라부수~~~요금은 10솔.. 4000원.

정면에 시청이 보이네..



내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일인.. 리키~~~

성당.

해안가로 가니..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어졌다..안개들이.~~~

내가 카메라를 들이대자. 환호하기 시작하는 학생들.. 이날 THREE BROTHER? 온다고 호텔에 모인 학생들

환호하는 소리가. 방경 100M에서도 들릴수 있도록 크게 소리를 질러. 당황스러웠다는..





여기서 부터는 잉카 마켓... 안나 마리아 수업시간에 야외 수업을 하는중.. 지갑사고 있는 소피아.

이렇게 아름답고 이쁜 지갑들이....

ㅎㅎㅎㅎㅋㅋㅋ 말이 필요없다...


옷 사라고 광고하는 주인 아주머니..


ㅋㅋ. 안나 마리아선생님의 센스~~~





인형 연필...


포즈를 취하는 가계 주인과 사진을 찍고 있는 훌리오.


정말 이쁜 것들이 많았던..잉카 마켓.


피리를 시범보이고 있는.. 호벤.


정말 편하게 보이는 방석?

축구 유니폼을 살려는 리키...





잉카마켓을 나와서. 츄러스를 먹어러...

보기만 해도.. 달아보인는.. 먹어보면. 정말 달달하지만.. 맛있다는..


이곳이 츄러스 전문점...

..


역시 내가 자주 찍는 종류의 사진..


메리어트 호텔.


이 사진.. 이날 찍은 최고의 사진 중 하나.. 정말 기막힌 타이밍이 아닐수 없다는...


역시 사진은 빛의 조화!!!





찍고 찍히는 모습..


역시나.`~


물에 반사되는 모습.. 역시 야경은 반사가 되어야 멋져..~~








색감 좋고.~~~














휴..후다닷.. 올려버렸네.. 시간상.. 각 사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지 못해 안타깝지만..
보기만 해도.. 대충 짐작은 가지 않겠냐는. 나의 생각..아닌가?
그리고 지금까지..내가 페루의 좋은 모습들만 보여준것 같은데.. 기회가 된다면..
열악한 환경도 특집으로 잡아서 보여줘야겠다...
그럼..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하면서.. 오늘은 이정도까지...~~~


MusicPlaylist
Music Playlist at MixPod.com